바닐라코 X 바비(Barbie)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 공개
상태바
바닐라코 X 바비(Barbie)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2.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바비(Barbie)와 2023년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바닐라코 X 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바비는 아이코닉 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전 세계적인 캐릭터다. 바닐라코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바비를 좋아하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X 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은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톤의 패키지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 전반에 하이틴 감성의 바비 캐릭터가 다채롭게 프린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렉션 제품은 총 8종으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바비 에디션을 비롯해 스머징 립 펜슬,  틴트,  립스틱,  브로우 펜슬, 브로우 카라, 픽싱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바닐라코 X 바비 에디션’을 최대 52%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비 콜라보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고, 라이브 구매 고객에 한정해 구매 금액대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사진 바닐라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