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프레피룩의 대명사 ‘아이코닉 니트’ 출시, 고급 피마 코튼 사용 [kdf LF]
상태바
헤지스, 프레피룩의 대명사 ‘아이코닉 니트’ 출시, 고급 피마 코튼 사용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2.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련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봄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히 ‘해피’라는 키워드에 맞춰 밝고 긍정적인 색감이 강조된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아이코닉 니트로, 이번 시즌 급부상한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이 발전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는 이러한 유행 경향을 반영해 기존 남성복에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해 프레피룩 트렌드를 조성한다.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면 소재 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한 조직을 갖췄다. 

여기에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를 자수 형태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반팔 니트, 면과 쿨맥스 원단을 결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니트까지 고객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했다.

옐로우, 핑크, 블루,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부터 스트라이프까지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됐으며, 85에서 11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어 연인과의 커플룩 또는 가족과의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헤지스는 아이코닉 니트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인 ‘헤지스닷컴’에서 관련 제품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코닉 니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LF 헤지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