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러닝화 ‘퓨얼셀 수퍼 콤 엘리트 v3’ 국내 정식 런칭
상태바
뉴발란스, 러닝화 ‘퓨얼셀 수퍼 콤 엘리트 v3’ 국내 정식 런칭
  • 이수빈
  • 승인 2023.02.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플래그쉽 러닝화 ‘퓨얼셀 수퍼 콤 엘리트 v3’(이하 SC Elite v3)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뉴발란스는 더 멀리, 더 빠르게, 더 편하게 달리고 싶어하는 러너들을 위한 새로운 러닝화들을 선보이고있다. 뉴발란스의 퓨어셀 미드솔부터, 카본플레이드, 에너지 아크 시스템 등 러너들을 위한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퓨얼셀 수퍼 콤 엘리트(Fuelcell Super Comp Elite) v3는 뉴발란스의 기술력을 모두 담은 최상위 러닝화다. 

미드솔 (중창)은 최상의 반발력을 제공하는 퓨어셀 미드솔과 함께 전창에 카본 플레이트가 삽입되었으며, 핵심 기술인 에너지 아크가 적용, 반발력과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시켰다.

러닝 입문자부터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까지 모두가 뉴발란스의 최상위 러닝화를 신을 수 있도록 “멀티 위드스”로 발매되어 모든 러너들이 자신의 발에 맞게 신을 수 있도록 런칭됐다.

SC Elite v3는 오는 2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정 발매된다.

SC Elite v3출시를 기념하여 뉴발란스 강남점 1층에서 SC엘리트에 대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최상위 러닝화 SC엘리트를 궁금해 하는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여 본인에 발에 가장 딱 맞고 편안한 사이즈를 찾아 실제로 착용 후 러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SC엘리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해당 공간은 2월 24일부터 3월 30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 뉴발란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