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힙한 데님 아웃핏으로 디젤 23 FW 패션쇼 참석 [kdf DIESEL]
상태바
박재범, 힙한 데님 아웃핏으로 디젤 23 FW 패션쇼 참석 [kdf DIESEL]
  • 이수빈
  • 승인 2023.02.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은 지난 2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디젤의 2023 가을·겨울 패션쇼에 참석했다. 밀라노에서 선보인 디젤의 이번 컬렉션은 성 긍정 문화를 위해 20만 개의 피임도구 상자 조형물을 중심으로 2023년 4월에 선보일 듀렉스 캡슐 컬렉션을 미리 소개했다.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와 박재범

듀렉스의 D와 디젤의 D를 바꾼 저지 티셔츠 등을 미리 선보였으며 그 어느때보다 더 집중되고, 실험적이며 야심찬 컬렉션을 보여줬다.

이날 박재범은 디젤을 대변하는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등장했다. 메탈 D로고가 돋보이는 데님 재킷에 데님 팬츠, 그리고 블루 워싱 니트 탑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프로토 타입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며 럭셔리 캐주얼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박재범은 패션쇼 현장에서 젠틀한 매너를 잃지 않는 것은 물론, 디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와 대면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과 여유로움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한 투샷이 탄생하기도 했다.

박재범은 JTBC 피크타임, KBS2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디젤(DIESEL)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