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한선화·정은지, 술꾼 도시여자들 '큐원 상쾌환' 모델로!
상태바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술꾼 도시여자들 '큐원 상쾌환' 모델로!
  • 이수빈
  • 승인 2023.02.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3인의 주역, 배우 이선빈과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세 사람은 티빙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1,2'에 함께 출연해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는 상쾌환 부스터 제품을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TV CF를 제작해 내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

삼양사는 상쾌환 신규 모델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대학생 OT·MT 협찬, 길거리 샘플링,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내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1일 출시된 상쾌환 부스터는 상큼한 패션후르츠(백향과) 맛으로, 음주 전후에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에는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 밀크씨슬추출물분말 등의 원료가 함유됐다. 

사진 삼양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