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조이현과 영한 루키감성 바시티 재킷 입고 새내기의 설레임! [KDF LF]
상태바
옹성우∙조이현과 영한 루키감성 바시티 재킷 입고 새내기의 설레임!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2.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 2023년 봄·여름 시즌 ‘벡터(VECTOR) 93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복이 스트릿 문화를 기반으로 90년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벡터 93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리복은 2023 SS 시즌 테니스 테마의 ‘클래식 컬렉션’에 이어, ‘벡터 93’ 컬렉션을 연달아 내놓으며 신발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의류 라인을 본격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벡터 93 컬렉션은 빈티지한 로고와 여유로운 루즈핏의 조합으로 탄생한 캠퍼스룩 스타일이 핵심이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핑크, 그린, 오렌지, 블루, 레드 등 에너지 넘치는 색상을 포인트로 매치해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살렸다. 

지난해부터 강세인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 속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시티 재킷을 비롯해, 레이싱 바람막이 재킷, 반집업 맨투맨, 그래픽 맨투맨, 조거 팬츠, 코튼 팬츠 등 올봄 최신 유행할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했다.  

리복은 벡터 93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앰버서더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한다. 화보 속 배우 옹성우와 조이현은 벡터 93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오리지널 바시티 재킷’을 ‘와이드 스트레이트 코튼 팬츠’ 및 ‘코어 조거 팬츠’와 매치해 각자의 개성을 강조한 매력을 드러냈다. 

‘벡터 93 레이싱 바람막이’와 ‘프라이머리 로고 하프 집업 맨투맨’을 조거 팬츠와 완벽하게 매치하는가 하면, ‘벡터93 아카이브 슬로건 맨투맨’을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화보 속 리복의 벡터 93 컬렉션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과ㅠLF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은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토털 패션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배우 옹성우와 조이현을 브랜드 얼굴로 발탁해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리복은 오는 27일  LF몰의 프리미엄 라이브커머스 갤러리 OFM(Orange From Mars)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이로운과 인기 패션크리에이터 김진환이 패션 전문 도슨트로 진행을 맡아, 23년 리복의 신상 의류와 '클럽 C 85' 스니커즈로 연출하는 봄 스타일링에 대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리복은 OFM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방송 시작 전까지 LF몰앱에서 방송 ‘알림받기’를 신청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클럽 C 스토리 맨투맨'을 증정한다. 

본 방송에서는 실시간 댓글, 구매인증 및 시청인증 프로모션 등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