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BAFTA 시상식, 에디 레드메인과 오스틴 버틀러가 선택한 A. 맥퀸
상태바
英BAFTA 시상식, 에디 레드메인과 오스틴 버틀러가 선택한 A. 맥퀸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런던, 현지 시간으로 2월 18일과 19일 양일간, 2023년 영국 아카데미(BAFTA Film Awards) 프리 파티와 시상식이 개최됐다. 시상식의 묘미는 레드카펫에서 펼쳐지는 스타들의 패션을 감상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

에디 레드메인과 아내 한나

영국출신 영화배우 에디 레드메인은 바프타 프리파티에서 블랙 컬러의 울 배러시아 소재 슬래시 디테일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시가렛 팬츠를 매치했다. 화이트 컬러 포플린 코튼 소재의 셔츠, 블랙 레더 소재의 스택 부츠와 함께 착용해 멋스러운 브리티시 수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구구 바샤-로는 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프리 컬렉션의 비대칭 드레이프 디테일의 절개 풀 스커트 실루엣에, 드레스 위에 드레스가 있는 모티프를 프린트한 캘리코 컬러 폴리파유 소재 코르셋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한 무드를 뽐냈다.

구구 바샤-로와 오스틴 버틀러

이튿날, 개최된 2023년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에디와 그의 아내 한나는 나란히 알렉산더 맥퀸을 스타일링한 채 레드 카펫 위에 섰다. 

에디는 블랙 컬러의 울 배러시아 소재 커스텀 테일러드 점프수트를 블랙 컬러 레더 소재의 스택 부츠를 착용하는가 하면, 그의 아내 한나 레드메인은 실크 새틴 스티치와 섬세한 술 장식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꽃들을 손으로 수놓은 블랙 튤 드레스를 너클 클러치와 함께 착용해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올해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영화배우 오스틴 버틀러는 2023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의 블랙 컬러 울 배러시아 소재 더블 브레스티드 테일러드 턱시도 재킷과 테일러드 스트레이트 팬츠를 화이트 컬러 포플린 코튼 소재의 셔츠, 블랙 레더 소재의 펑크 부츠와 함께 착용해 역대급 비주얼을 뽐냈다.

베리 케오간과 오스틴 버틀러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영화배우 배리 케오간은 석류 컬러의 그랑 드 푸드르 소재 더블 브레스티드 테일러드 재킷과 시가렛 팬츠를 대조되는 레드 칼라 디테일의 화이트 컬러 포플린 코튼 소재 셔츠와 블랙 컬러 유광 레더 소재의 트레드 슬림 부츠와 함께 착용해 강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셀럽들이 착용한 제품들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