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탐구]자연과의 ‘그린라이트’… 자연주의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상태바
[브랜드 탐구]자연과의 ‘그린라이트’… 자연주의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 김형훈
  • 승인 2015.12.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790여 개 매장, 해외 13개국 단독 매장 운영 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6관왕 석권 등 많은 사랑 받아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소비자의 삶에 건강함과 즐거움을 주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자연으로의 여정(Journey to Nature)’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특정 지역에 국한된 자연 성분이 아니라 쉐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펼쳐 나가고 있는 것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매장인 명동월드점을 비롯해 국내 790여 개 매장, 해외 13개국(미국,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얀마, 마카오, 홍콩, 카자흐스탄 등) 120여 개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지난 4월,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을 ‘진짜’ 자연이 살아 숨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Beautiful Green’이라는 테마로 5층 외벽 전체를 초록빛 생화로 꾸미는 획기적인 시도를 했다. 숲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명동월드점 외관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이 잘 담겨져 있다. 간판홍수인 명동 거리에서 명동월드점의 모습은 단연 눈에 띈다.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진정한 자연의 가치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각종 친환경 소재의 용기와 디자인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런칭 초창기부터 한류스타를 기용한 마케팅을 펼쳐왔다. 런칭 초기 모델인 비부터 JYJ, 장근석, 카라, 신세경, 현재 태연과 EXO(엑소)까지 국내 굴지의 인기스타를 모델로 한다. 큰 팬덤이 형성돼 있는 글로벌 스타들인 만큼 K-Beauty를 보다 활발하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상품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이다.

사진 :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 :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홍삼을 주성분으로 해 특히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6년근 고려 홍삼, 로얄 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금가루가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등 6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사진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됐다.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사진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을 담은 대용량 수분 크림이다.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를 검증 받기도 한 제품이다.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