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상태바
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23 SS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신규 패션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13일 무신사에서 진행한 온라인 론칭에 이어 다음달 1일 자사 온라인몰에 ‘마크곤잘레스’를 오픈, 올 하반기부터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망도 확장할 방침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해 마크 곤잘레스의 성명과 로고타입, 엔젤 로고(새 모양의 도형)와 아트웍 등을 포함한 지식재산권(IP)의 사용에 대해 아시아 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의 아트 디렉터이자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인 마크 곤잘레스는 올해부터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마크곤잘레스’를 위해 새로운 아트웍을 디자인하며 브랜드 오지리널리티를 강화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패션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경계 없는 자유로움(Freedom Without Boundary)이라는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철학을 디자인에 담아 어디서나 베이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마크곤잘레스’를 론칭하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활용 가능하도록 △ 에센셜 △스포티 △컬렉션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마크 곤잘레스의 아이코닉한 사인 로고와 엔젤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맨투맨 등의 에센셜 라인과 더불어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감각적인 레터링과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활발하게 늘려 갈 예정이다. 향후 중국 등 아시아 지역과 미국 등 아메리카 지역까지 바운더리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오는 4월에는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내한 일정에 맞춰 서울 성동구 성수에서 ‘마크곤잘레스’ 론칭 기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더네이쳐홀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