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 신부의 로망 23 봄 ‘로얄웨딩 에디션’ 출시
상태바
로얄코펜하겐, 신부의 로망 23 봄 ‘로얄웨딩 에디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엔데믹 전환을 앞두고 펜데믹 기간 약 3년간 미뤘던 결혼식이 열려 웨딩산업이 모처럼 호황을 맞고 있다.

예비부부들의 혼수장만 시즌도 성수기인 지금 248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3 봄 ‘로얄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로얄웨딩 에디션은 총 4가지 로얄코펜하겐 인기 컬렉션에서 출시, 5월 말까지 한정 수량 판매한다. 

블루 핸드페인팅 라인 중 최상위 컬렉션인 ‘블루 풀 레이스’부터 화려하고 우아한 레이스 장식의 절제미가 돋보이는 ‘블루 하프 레이스’,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디너웨어 컬렉션으로 고전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블루 플레인’, 사랑스러운 레이스 패턴을 가장자리에 두른 ‘프린세스’까지 다양한 컬렉션에서 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이 핸드페인팅 기술과 장인 정신으로 완성해 가치와 품격을 더하는 혼수로 많이 찾는 아이템.

로얄웨딩 에디션의 구성은 한국의 식문화에 대한 면밀한 연구로 탄생한 한식기와 다양한 형태의 양식기 등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실용성을 높였다. 한국적인 곡선과 로얄코펜하겐의 패턴이 어우러진 한식기의 경우 밥그릇, 국그릇을 기본 2인조로 구성해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활용도 높은 볼, 오발 접시, 사각 접시 등 각 컬렉션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가지 형태의 양식기를 추가로 구성해 한식은 물론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차려낼 수 있다.

이번 2023 로얄웨딩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우드 트레이 2개와 옻칠 수저 2벌을 사은품으로 제공, 그 해에만 만나볼 수 있는 컬렉터블 이어 플레이트 또는 테이블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빈티지 화병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로얄웨딩 에디션을 구매한 후 한식기를 추가로 구매할 시 인조 수에 맞춰 수저가 추가로 증정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파손된 제품을 새 것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손보증제도는 사용 중에 제품이 깨졌더라도 2년의 보증 기간 이내라면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로얄코펜하겐의 2023 봄 시즌 로얄웨딩 에디션은 5월말까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로얄코펜하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