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美 대형 유통체인 ‘타겟’ 1500개 매장 입점 [kdf k-beauty]
상태바
토니모리, 美 대형 유통체인 ‘타겟’ 1500개 매장 입점 [kdf k-beauty]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현지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Target)’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타겟(Target)’은 월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미국의 대표적인 대형 유통체인이다. 미국 전역에 1948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식료품보다는 의류, 가전, 미용제품 등에 더 강점을 보여 뷰티업계에서 앞다투어 진입하고자 하는 채널 중 하나다.

토니모리는 지난주 미국 전역 150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타겟닷컴’에 ‘I’M MASK’ 제품 동시 입점을 완료, 판매를 시작했다. 타겟에 입점된 ‘I’M MASK’ 라인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군 중 하나다. 미국 현지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소재 원단을 사용하고, 유해성분을 배제해 ULTA와 타겟(Target) 기준에 맞춘 클린 뷰티 제품이다. 

미국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전용 제품과 꾸준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토니모리가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온 시장이다. 토니모리는 현재 미국 내 Ulta, Macys, 아마존, Urban outfitters 등 유통채널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사진 토니모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