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딸 손나은, '대행사 출근룩 OOTD? [kdf JIGOTT]
상태바
재벌집 막내딸 손나은, '대행사 출근룩 OOTD? [kdf JIGOTT]
  • 이수빈
  • 승인 2023.02.1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드라마 '대행사'에서 재벌집 막내딸 '강한나'로 분해 낙하산 임원으로 좌충우돌 첫 사회생활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는 손나은. 그녀의 MZ세대 임원으로서의 출근룩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쏠쏠한 재미를 느끼게 한다.

손나은이 뮤즈로 활동중인 패션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그녀와 함께한 2023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테마는 ‘A Delightful Spring’으로 새로운 봄을 맞이하며 파티 테이블을 준비하는 손나은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담았다.

제이제이지고트는 기존의 브랜드 무드를 한층 모던한 감각으로 발전시키는 동시에 클래식한 요소를 가미했다. 트렌드가 가미된 자유롭지만 신뢰감이 느껴지는 스프링 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감이나 소재가 돋보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클래식 아이템인 트위드 룩을 연출했다. 컬러가 믹스된 트위드 재킷에 자카드 데님스커트를 매치하여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3 봄 화보는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