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스테이 서비스 마이호텔, 코리아빌드 메인 참가 홈플릭스 제공
상태바
신개념 스테이 서비스 마이호텔, 코리아빌드 메인 참가 홈플릭스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02.1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건축매니징 업체 ‘홈플릭스’는 1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에 메인 부스를 마련, 최근 런칭한 신개념 스테이 서비스 ‘마이호텔(MY HOTEL)’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플릭스는 코리아빌드 전시회 기간 동안 마이호텔 서비스에 대한 특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MY HOTEL은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별장을 만들고 이를 공유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스테이 사업 플랫폼으로, 미리 확보된 유망 부지에 3개월 내로 설치 가능한 모듈형 별장 건물, 관리비 걱정 없는 제로 에너지 시스템, 방문할 필요 없는 IoT 운영 시스템으로 수익형 별장을 고려하는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으며, 롯데렌탈과의 제휴로 초기 부담도 대폭 줄여 MZ세대의 새로운 대처 투자처로도 주목받고 있다. 

코리아빌드 홈플릭스 부스에서는 이러한 예비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MY HOTEL이 실제로 제공하는 다양한 모듈형 건축물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2개의 모듈형 건축물과 1개의 카라반이 마련돼 있고, 야외용 테이블과 의자, 그릴 등 기타 집기 등도 함께 전시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IoT 체험도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현해 원격 관리 무인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홈플릭스는 특히 스테이 사업이나 별장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다수의 상담 테이블을 운영하며 마이호텔 투자, 모듈형 건축물 신축 및 구입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는 18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 브랜드 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와 경쟁력을 알릴 예정이다. 세미나는 ▲MY HOTEL 충주 PO 김태영 대표가 ‘미래 애견관련 6조 시대 전망과 수익형 부동산 성장 가능성’ ▲이에코종합건설 정병은 대표가 ‘절대 손해보지않는 스테이 신축전략’ ▲홈플릭스 서태양 PM이 ‘스테이 사업을 위한 사업계획세우기’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홈플릭스 서태양 PM은 “현재 MY HOTEL은 제주도와 경기 양평, 충북 충주 등 전국 주요 부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부지에서 다양한 형태의 ESG 모듈형 별장을 선보일 예정으로 자신의 별장을 갖고 싶은 이들이나 넓게는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 홈플릭스

박성재 인턴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