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골퍼&트래블러 위한 23 SS 컬렉션 공개 [kdf golf]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골퍼&트래블러 위한 23 SS 컬렉션 공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2.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3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 골퍼를 위한 아이템부터 트래블러를 위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을 준비했다.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는 ‘프리미엄 퍼포먼스’라는 타이틀로 어패럴 역시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과 영한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3 봄·여름 컬렉션에는 다양한 라인을 구성 및 세분화해 기존 컬렉션보다 섬세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영 퍼포먼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첫 번째로 선보일 '더 플레이어 컬렉션(THE PLAYER COLLECTION)'은 라이프스타일과 골프 라이프 모두를 중요시하는 퍼포먼스 플레이어를 위해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봄버 자켓 셋업부터 변형 조거팬츠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봄을 연상케하는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들로 전체적인 룩을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로고 플레이를 다양하게 활용해 ‘더 플레이어 컬렉션’만의 무드를 완성시켰다.

2023년에도 함께하는 유현주 프로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모델로서 적극적인 의류 지원은 물론 프로 무대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방송 제작지원 및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며 골프웨어 시장 내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현주 프로와 함께 한 2023 봄·여름 컬렉션 화보와 영상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 컬렉션은 2월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