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수, 으른 남성美로 어덜트 아웃도어 웨스트우드 모델로! [kdf outdoor]
상태바
배우 박해수, 으른 남성美로 어덜트 아웃도어 웨스트우드 모델로! [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3.02.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어덜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배우 박해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웨스트우드는 박해수가 가진 남성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통해 이번 시즌 새롭게 변화된 웨스트우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웨스트우드에 따르면 박해수는 강한 남성 정체성을 가진 배우로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부터 댄디한 이미지의 남성복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박해수가 가진 다양한 이미지와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웨스트우드가 추구하는 시즌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웨스트우드 모델 박해수는 영화 및 넷플릭스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연기 영역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연극무대 복귀를 알렸다.

웨스트우드에 따르면 이번 봄·여름 시즌은 ‘리턴’(Re-turn)을 컨셉으로 일상으로 회복하는 엔데믹 시기에 맞춰 다시 아웃도어로 회귀함과 동시에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보여준다.

트레킹부터 러닝, 일상 속 워크 웨어까지 자연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통해 내추럴한 컬러와 편안한 소재를 활용해 이번 시즌 공략에 나설 전략이다.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기존 장년층 고객뿐 아니라 40대 고객까지 소비자 타겟군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 

사진 젯아이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