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젊음의 에너지+ 청초함으로 한섬 ‘SJSJ’ 뮤즈 돼! [KDF IVE] 
상태바
아이브 장원영, 젊음의 에너지+ 청초함으로 한섬 ‘SJSJ’ 뮤즈 돼! [KDF IVE] 
  • 이수빈
  • 승인 2023.02.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SJSJ(에스제이에스제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SJSJ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영 아티스틱 캐주얼(Young Artistic Casual) 브랜드로 현시대 대표 패션 아이콘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뮤즈로도 꼽히고 있는 장원영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THE SOUND of HER VOICE’ 테마로 뮤즈 장원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장원영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자켓과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그녀는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한섬 SJSJ 측은 “아티스틱한 감성을 지니고 있고 남다른 패션센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장원영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며 “그녀의 영향력과 화제성, 앞으로의 새로운 활약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SJSJ의 새로운 뮤즈 장원영의 화보 및 착용 의상은 오는 3월1일 전국 SJSJ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SJSJ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