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신작 보고 후기 쓰면 혜택 주는 '키노 대학생 OTT 얼리버드' 모집
상태바
키노라이츠, 신작 보고 후기 쓰면 혜택 주는 '키노 대학생 OTT 얼리버드' 모집
  • 박성재
  • 승인 2023.02.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TT 통합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OTT 신작의 후기를 공유해 줄 ‘키노 대학생 OTT 얼리버드’를 모집한다.

‘키노 대학생 OTT 얼리버드’는 OTT 시대 쏟아지는 영상 콘텐츠들을 먼저 보고, 이용자들에게 나침반 역할을 해줄 OTT 선발대이다. OTT 콘텐츠를 즐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키노 대학생 OTT 얼리버드는 선발 후 한 달 동안 주 1회 이상 OTT 신작을 감상한 후, 키노라이츠 서비스 내에 누구보다 빠르게 가이드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용자들에게 시청 가이드 역할  활동 기간은 3월 초부터 1개월이다.

OTT 얼리버드에게는 한 달간의 활동을 마칠 시 수료증이 부여되며, TOP 10 리뷰어에게는 상상마당 시네마 초대권(1인 10매)과 OTT 구독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수 리뷰어로 선정될 경우, 위의 혜택과 함께 키노라이츠의 공식 콘텐츠 제작 기회를 부여하고, 전문 콘텐츠 마니아의 자질을 갖춘 키노라이츠 인증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2월 8일부터 26일까지, 키노라이츠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SNS에 업로드된 지원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 인원은 50명으로 최종 선정된 신청자에게는 개별 공지한다.

사진 키노라이츠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