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국민 빨대컵 '그로미미' 라방서 최대 72% 할인
상태바
LF 보리보리, 국민 빨대컵 '그로미미' 라방서 최대 72% 할인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15일 라이브방송 ‘보리LIVE’에서 ‘국민 빨대컵’ 브랜드 그로미미의 인기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LF 보리보리가 앱과 사이트에서 그로미미와 함께 진행 중인 ‘등원준비 특별전’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신학기를 2주가량 앞두고 막바지 등원 준비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전으로,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로미미와 리틀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로 탄생한 젖병, 빨대컵, 이유식용기 6종을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스테인리스 흡착 식판까지 총 7종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댓글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고객 5명과 라이브 상품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그로미미 스마트스토어에서 원하는 상품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그로미미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LF 보리보리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하고, 가장 많은 구매를 결정한 고객 3명에게는 ‘뚜레쥬르 3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LF 보리보리는 인기 등원 준비물 221종을 한 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등원 연합전’을 진행 중이다. 최저가 수준의 판매가를 구성했으며, 7%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F 보리보리 앱 및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LF 보리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