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고척스카이돔 열기 그대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이벤트
상태바
임영웅의 고척스카이돔 열기 그대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2.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달 31일 CGV 단독 개봉돼 팬덤 ‘영웅시대’는 물론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컷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컷

이어 메인포스터 공개, 동영상 공개 등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7일 사전 예매 오픈일까지 열흘 가량 남겨둔 가운데, 개봉 1주 차 현장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스크린X와 2D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공개한 개봉 1주 차 특전은 포토카드 2종이다. 3월 1일부터 7일까지 포맷에 상관없이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랜덤 1종을 좌석당 1매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 2종에는 미공개된 임영웅의 모습과 영화를 기념하는 타이틀 로고가 담겨있을 것으로 알려지며 소장 욕구를 끌어올렸다. 

개봉 1주 차 특전 포토카드
개봉 1주 차 특전 포토카드

또 개봉 1주 차인 주말 3월 4일 예고된 응원봉 상영회인 ‘영시봉 상영회’ 소식도 일부 추가 공개됐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면서 마치 콘서트 현장과 같은 분위기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상영회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고 있다.

사진 CJ 4DPLEX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