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된 배우 현빈, '교섭의 한 장면' 같은 “전환과 환기” 화보 공개 [kdf pictorial]
상태바
아빠된 배우 현빈, '교섭의 한 장면' 같은 “전환과 환기” 화보 공개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3.02.1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데이즈드 코리아 2023 스프링 에디션 커버를 장식한 현빈은 총 24페이지에 걸쳐 게재되는 화보에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현빈은 이탈리아 북부 지역에서 남부 지역을 거치는 여정에서 영감을 받은 로로피아나 2023 봄 여름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캐주얼한 블루종, 니트, 데님 팬츠,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투 핀스 테일러 팬츠 등의 의상을 소화해 내며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적으로도 영화에서도 결혼 후 아빠가 된 후 연속된 촬영과 영화 홍보로 인해 빠듯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현빈. 그럼에도 로로피아나의 봄 여름 컬렉션으로 매치한 그는 표정에서 포즈에서 여유로움이 묻어 난다. 인생의 전환기에 적응한 여유로움이다.

현빈이 착용한 화보 속 제품은 로로피아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DazedKorea, 로로피아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