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뮤지션의 매력 듬뿍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와 함께해 [KDF SUGA]
상태바
BTS 슈가, 뮤지션의 매력 듬뿍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와 함께해 [KDF SUGA]
  • 이수빈
  • 승인 2023.02.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는 그룹 방탄 소년단의 멤버 슈가와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MAISON VALENTINO ESSENTIALS)’ 컬렉션의 캠페인을 추가 공개했다.

최근 메종 발렌티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슈가는 이번 캠페인에서 메종의 쿠튀르 정신에 따라 선보이는 블레이저, 버뮤다 쇼츠, 파자마와 같은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슈가만의 여유로운 포즈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MAISON VALENTINO ESSENTIALS)’는 워드로브의 영역과 이를 구성하는 요소들 속에서 태어난 본질을 탐구하는 컬렉션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제안하는 아이템들은 본질에 맞게 간소화되고 확장 가능하며 계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메종의 쿠튀르 정신을 바탕으로 해석된 남성적인 코드를 바탕으로 본질만 남은 아이템들은 시기적절함과 시대를 초월하는 영원함을 의미한다.

‘메종 발렌티노 에센셜스(MAISON VALENTINO ESSENTIALS)’ 컬렉션은 발렌티노 온라인 공식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발렌티노(VALENTIN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