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GO BACK DAY! 달콤한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시네마, GO BACK DAY! 달콤한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2.0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가 발렌타인&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GO BACK DAY'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GO BACK DAY' 이벤트는 발렌타인&화이트데이를 맞이해 1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롯데시네마 온라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돌아와(go back) 3000원 할인 쿠폰’ 즉시 지급된다. 이 할인 쿠폰은 10일부터 28일까지 다운받아 쓸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 1차 쿠폰, 3월 1일부터 19일까지 다운받은 후 3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기념 2차 쿠폰으로 구분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에 ‘GO BACK’하여 영화를 1편 이상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준비한 경품은 힙한 패션의 완성을 이루어줄 명품 ‘발렌시아가 모자’다. 3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준비한 경품은 캐주얼 명품 강세로 떠오르고 있는 상품으로 준비해 3월 1일 공개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다가오는 발렌타인&화이트 데이에 Go Back쿠폰을 사용해 달콤한 영화 데이트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경품 또한 MZ 세대 감성에 맞는 스몰 럭셔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월 극장가에는 25년 만에 돌아온 명작 ‘타이타닉’을 비롯한 3040세대 신드롬을 일으킨 ‘슬램덩크: 더 극장판’, 화려한 영상미와 청중을 압도하는 사운드로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바빌론’, 글로벌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 등이 상영중이다. 15일에는 2월 최고의 화제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2일에는 한국 영화 ‘카운트’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롯데시네마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