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예비부부 위한 특별 웨딩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신세계免, 예비부부 위한 특별 웨딩 프로모션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2.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는 우리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삶의 큰 관문이라 할 수 있는 '관·혼·상제'에. 사람과 사람이 모여 축하하고 슬퍼해야 할 자리들이 없어졌다. 결혼이라는 경사를 앞두고 경사에 전염병의 진원지가 될까과 결혼을 미룬 연인들이 많았다.

3년이 지난 지금, 코로나 엔데믹 선언 가능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까지 해지되면서 웨딩 수요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복한 시작을 앞둔 커플들을 위해 국내 1위 결혼준비 커뮤니티 ‘다이렉트 결혼준비’, 국내 대표 여행사로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두투어’와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1월부터 6월까지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을 한 고객 중 매달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이벤트) 3만 원을 증정한다. 

‘모두투어’를 통해 허니문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10월까지 같은 조건과 금액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썸머니(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 이상만 결제해도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로 신세계면세점은 새로운 ‘웨딩 멤버십’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청첩장 등록 후 가입한 웨딩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 등급 체험권을 준다. 이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있는 골드 등급으로 바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더불어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결제 카드별 최대 11만 원의 결제 할인 포인트를 제공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과 기본적립금 등 기본 할인 적용 후 추가할인이 가능한 추가적립금, 썸머니(이벤트) 6종의 혜택을 제공,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추가 리워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5만 원의 썸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각 부문 바이어들이 신혼 부부를 위한 상품을 추천했는데, 신부 화장품, 답례품과 액세서리 외에 골프 관련 상품을 내놓은 것이 이색적이다.

신세계면세점 바이어는 “최근 젊은층으로 골프 수요가 확대되면서 일정에도 골프 라운딩이 포함된 경우가 있는데 이때 선글라스와 골프 모자, 셔츠 등 다양한 패션으로 라운딩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에 단독 입점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유타 골프에서 다양한 골프 용품을 마련할 수 있다.

라프레리 스킨 케어 리프트, 라메르 크림, 에스티로더 ANR세럼 듀오,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향수, 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코롱, 뷰티디바이스인 포레오의 루나3등을 추천하며 30~40% 할인 판매 한다. 답례품으로 인기가 많은 설화수 자음 6종, 탄력크림 듀오도 30% 할인 중이다. 이상 할인은 온라인몰에서 진행 중이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