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발걸음 이어져"
상태바
대우건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발걸음 이어져"
  • 박주범
  • 승인 2023.02.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모습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모습

대우건설은 3월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홍보관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정읍은 3명 중 1명이 청약 통장을 보유하고 있지만, 주택 공급이 거의 없어 분양 받을 기회가 적었던 만큼 청약 자격에 대한 안내를 진행 중이라는 설명이다.

홍보관에서 상담 받는 고객이 특별공급 대상자라면 와인을 1병 제공하며, 청약 통장을 인증하면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대우건설은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분양 물량 상당수가 특별공급으로 나오는 만큼 생애최초, 신혼부부, 다자녀, 노부모부양, 기관추천 등 자격에 맞는 특별공급 유형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 

1순위의 경우 만 19세 이상에 청약통장(가입기간 6개월, 면적별 예치금 충족)을 보유하면 세대원·세대주 모두 청약을 넣을 수 있다. 주택을 보유해도 1순위 청약자격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재당첨 제한이 없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정읍은 수년간 아파트 공급 가뭄이 이어졌고, 1군 브랜드 시공 단지가 없어 이번 단지에 상대적으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전북 정읍시 농소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110㎡ 6개동 총 707가구 규모다.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는 단지로 선보이며, 실내·스크린 골프 연습장과 탕을 갖춘 사우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사진=대우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