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크러쉬’와 함께한  ‘Create Next’ 캠페인 공개
상태바
컨버스 ‘크러쉬’와 함께한  ‘Create Next’ 캠페인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스가 2023년 봄 시즌을 맞이해 ‘크러쉬’ 와 함께한 ‘CREATE NEXT’ 캠페인을 공개했다. 특유의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패션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크러쉬’가 함께해 한계 없는 음악에 영감이 되는 본인만의 척 70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사한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크러쉬는 봄 시즌 트렌드 컬러로 돌아온 척 70와 컨버스의 바시티 보머 재킷을 착용하여 한층 더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였다. 

크러쉬가 신은 척 70는 봄과 잘 어울리는 ‘서밋 세이지’,  ‘써니 오아시스’ 두 가지 컬러로, 클래식한 디테일에 편안한 착화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쿠셔닝이 강화된 오솔라이트 기능성 깔창으로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함을 준다. 광이 나는 에그렛 컬러의 중창과 빈티지 스타 앵클 패치가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척 70과 함께 매치한 바시티 보머 재킷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봄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체인 스티치로 장식된 컨버스 워드마크가 셔닐 소재의 오스타 패치와 조화를 이루며 레트로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퀄팅 패딩이 더해져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어떤 체형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이다.

크러쉬와 함께한 컨버스의 2023년 봄 시즌 ‘CREATE NEXT’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2월 6일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컨버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