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론, 日常의 무심한듯 평안함 담은 2023 Spring 컬렉션 공개
상태바
론론, 日常의 무심한듯 평안함 담은 2023 Spring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2.0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트리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론론(RONRON)이 2023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상에서 건강한 행복을 함께 익숙하지만 새롭고, 새롭지만 편안한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 론론은 봄 컬렉션 역시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일상의 편안함과 평범한 낭만을 표현했다.

‘잠시 머무르는 시간’을 뜻하는 ‘스테이 어와일(STAY AWHIE)’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 잠깐의 낭만과 같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느낌을 담았다. 

봄날과 잘 어울리는 가볍고 따뜻한 무드의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텍스쳐가 돋보이는 니트류와 여유로운 분위기와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웻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어떤 스타일이에도 자유롭게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면 꼬리사를 사용해 부클 느낌의 독특한 소재감을 표현한 집업 가디건은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아우터는 물론 이너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론론의 심볼 로고 자수 디테일이 돋보인다. 컬러는 봄을 닮은 싱그러운 그린과 아이보리, 모던한 블랙으로 출시된다. 퀄리티 높은 케이블 조직의 니트는 라운드넥과 카라넥의 니트 가디건으로 출시되며 세미 크롭 기장과 슬림한 핏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한다. 

고밀도 원사를 사용해 탄탄함이 느껴지는 스웻 아이템은 빅 카라 디자인의 집업과 바시티 무드의 가디건,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깊으 V넥 맨투맨, 사선의 헨리넥과 오프숄더 맨투맨 등 론론만의 위트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어깨부터 가슴 밑까지 내려오는 언밸런스한 사선을 버튼으로 오픈 클로징 할 수 있는 ‘다이아그놀 버튼 스웻’은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허니콤 칼라 니트와 후드 크롭 니트, 스트라이프 맨투맨 등 그 어느때보다 다채로워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론론의 2023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무신사, 지그재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론론(RONRO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