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밸런타인데이 선물템, 초콜릿부터 럭셔리 상품까지 총망라
상태바
쓱닷컴, 밸런타인데이 선물템, 초콜릿부터 럭셔리 상품까지 총망라
  • 이수빈
  • 승인 2023.02.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로맨틱 밸런타인(Romantic Valent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부터 초콜릿, 캔디, 밀키트 등 그로서리(장보기) 상품, 가격대별 '선물하기' 상품 추천까지 '밸런타인데이'와 관련된 상품, 혜택 위주로 행사를 구성했다. 

이 기간 쓱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행사 상품에 한해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오전 9시마다 선착순 1만 명에게 발급한다. 

라이프스타일에서는 패션잡화, 뷰티 등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프레드 페리'의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디젤' 등 남성 손목시계 상품을 최대 61%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몽블랑'의 필기구, 벨트 등 잡화/액세서리 상품과 '조 말론 런던'의 새 컬렉션인 ‘셀러브레이팅 더 로즈’ 도 만나볼 수 있다. 

그로서리(장보기)에서는 초콜릿,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대표 품목부터 홈파티용 밀키트, 스테이크 등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리온, 롯데, 매일유업, 해태 등 국내 제과 브랜드의 초콜릿, 캔디 상품을 2만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 즉시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마트 자체브랜드(PL) 상품인 '피코크' 초콜릿 상품은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는 '다다익선'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수제 초콜릿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트리투바'의 크로캉 세트,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밀키팜 카라멜, '구아우쇼콜라'의 파베초콜릿 등을 10~1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 상품으로는 '프레시지'의 '아메리칸 페퍼 스테이크'를 30% 저렴한 가격에, '바위파스타바'의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20%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로 제격인 상품을 5만원 미만 상품부터 50만원 이상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안한다. 5만원대 미만 상품으로는 파자마 등 홈웨어 상품을 50만원대 이상으로는 럭셔리 브랜드의 지갑 등 액세서리 상품을 준비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반값다딜 – 밸런타인 특집’ 행사를 열고 지난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행사 상품을 정상 가격 대비 최대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