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청소년 꿈을 향한 MOU 체결
상태바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청소년 꿈을 향한 MOU 체결
  • 김선호
  • 승인 2015.12.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MOU 체결
청소년 대상 ‘롯데호텔 서비스 교육과정’ 실시

YT_001 사진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과 서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관계자, 청소년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사장 송용덕)이 15일 롯데호텔월드 2층 에메랄드룸에서 서울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MOU를 체결하고 꿈드림 1기 수료식을 가졌다. 롯데호텔은 지난 8월부터 청소년 대상 ‘롯데호텔 서비스 교육과정’을 실시, 호텔 서비스·테이블 매너 실습·바리스타 과정 등으로 5차례에 걸쳐 이루어진 바 있다.


이 날 수료식에는 송용덕 사장, 청소년지원센터 박애선 소장을 비롯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단원, 지도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롯데호텔 서비스 교육과정을 이수한 청소년 10명이 수료증을 수여받았다.

롯데호텔 송용덕 사장은 “샤롯데 봉사단 재능기부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감 배양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꿈드림 사업을 꾸준히 지원해 청소년들이 사회 진출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은 이외에도 사회복지법인 신아원의 신아 베이커리 재능기부 봉사활동, 부천 성가요양원의 사랑의 김치 전달, 사단법인 미래숲과 함께하는 중국 내몽고 쿠부치 사막화 방지 조림 사업 ‘띵크 네이쳐 캠페인’, 유니세프 스쿨즈 포 아시아 프로젝트 지원, 서울시와 함께 하는 저소득층 생활안정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