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1월 한달간 경기지역 복지시설에 1400만원 상당 치킨 전달
상태바
BBQ, 1월 한달간 경기지역 복지시설에 1400만원 상당 치킨 전달
  • 김상록
  • 승인 2023.02.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1월 한달간 대표 사회공헌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1400만원 상당의 치킨을 치킨대학 인근 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복지재단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따르면 올해 자원봉사자는 지난해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로 인한 불경기가 지속되며 최근 현장 봉사 및 복지시설 후원이 감소하고 있다.

BBQ는 "기부 한파에도 패밀리들과 치킨대학 인근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BBQ는 지난 2일 경기도 군포 소재 꽃가람노인전문요양원, 1일에는 광주시 샘솟는아동복지센터 및 이천시 청미노인복지관 무료급식소에 치킨 100마리를 전달했다. 

앞서 지난달 4일 화성시 아동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안산시 장애인복지관 및 이천시 장애인 재활근로작업장 등 총 10곳을 방문했으며 현재까지 전달한 치킨은 700마리에 달한다.

윤홍근 회장은 "이천 치킨대학 설립 당시부터 치킨을 인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나눠왔다"며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BBQ만의 지역나눔활동"이라고 했다.

또 "앞으로도 BBQ는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