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광채 부스팅 효과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출시
상태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광채 부스팅 효과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광채 효과를 부여, 피부 개선 및 탄력 증대, 안색을 균일화해주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도포 시, 투명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른 흡수를 도와 수분과 광채 부스팅 효과를 부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빠르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 더 밝고 균일한 안색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에 내장되어 있는 특수 금속 합금의 자막(ZAMAC)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세안 후 마른 피부에 도포한다. 

얼굴, 목, 데콜테 부위에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이 발라주며, 최소 8-10분간 피부에 완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한 뒤 깨끗이 씻어낸다. (오버 나이트 마스크용으로 사용 가능) 

2월에는 ‘수분탄력 마스크로 건강해지는 피부’를 선사할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도 함께 증정된다. 30만원 이상 ,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금액 대상별 증정품을 준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입술과 손에 촉촉함을 부여해줄 ‘더 립밤’ 또는 ‘더 핸드 트리트먼트’를 구매 시 ‘립 파우치’ 기프트가 제공된다.   

쌀쌀한 날씨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 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는 오프라인 단독으로 2월 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선 출시, 3월 1일 공식 출시 후에는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