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 세무 회계 '타임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전산 세무 회계 '타임특가'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2.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타임특가'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전산세무회계 온라인 교육 과정인 '300% 환급 합격패스' '0원 동시합격반' '세무회계 평생프리패스' 등의 과정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에듀윌 온라인 교육 과정들은 전산회계1급, 2급, 전산세무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들을 제공한다.

베테랑 교수진 더블팀의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생들의 합격 비법을 집약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보다 저렴하게 수강하실 수 있도록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마감되기 전에 합리적인 수강료로 시험을 대비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사진 에듀윌

박성재 인턴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