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컬러풀한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출시 [kdf G.Goose]
상태바
골든구스, 컬러풀한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출시 [kdf G.Goose]
  • 이수빈
  • 승인 2023.01.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코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유료로 진행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컬렉션과 특별한 코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골든구스의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골든구스의 아이코닉 슈즈 슈퍼-스타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드스타 스니커즈, 그리고 악세서리로 구성된 에디션으로 러블리한 디자인과 캐주얼하고 우아한 느낌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스페셜한 디자인의 메시지 카드와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를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골든구스의 스테디셀러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유니크한 컬러로 새롭게 해석버전으로 출시됐다. 

브라운 크로셰 어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레드, 크림 컬러의 하트 자수와 메탈릭 가죽 스타 장식은 빈티지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한다. 로맨틱한 무드로 재해석한 미드스타 스니커즈는 캔버스 소재에 레드와 화이트 체크 무늬 하트가 들어간 어퍼와 실버 코팅된 가죽 스타 장식이 눈길을 끈다.

블랙 가죽 힐탭과 크림 컬러의 레이스는 80년대 스케이트 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미드 스타의 디자인을 더욱 세련되게 해석했다.

슈즈와 함께 선보이는 악세서리는 올드 골드 컬러의 브라스 소재 후프 이어링으로 ‘Love You’ 레터링과 하트 형태의 크리스털 참이 달려 있으며, ‘Forever For You’ 레터링이 들어간 후드 이어링도 함께 선보인다. 

이어링과 잘 어울리는 네크리스는 클래식한 로켓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펜던트를 열면 안에 더 작은 하트가 들어 있는 하트 참 장식이 들어 있다.

골든구스 발렌타인 컬렉션은 1월 27일부터 골든구스 공식 웹사이트와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기간 동안 골든구스의 숙련된 스니커즈 메이커들이 발렌타인 데이에서 영감을 받은 스케치와 문구 등을 활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인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한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프로그램은 유료 서비스이며, 골든구스 모든 매장에서 진행 가능하다. 

사진 골든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