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꽃샘추위를 견디는 청량한 봄처녀의 미모 돋보여! [kdf E.B.M]
상태바
최수영, 꽃샘추위를 견디는 청량한 봄처녀의 미모 돋보여! [kdf E.B.M]
  • 이수빈
  • 승인 2023.01.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수영, 청량 에너지 가득한 E.B.M 화보 공개 … 매끈 각선미+여신 미모 ‘눈길’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레드, 네이비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트위드 자켓, 고급스러운 무드의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 숏 팬츠의 매치를 통해 여전한 미모를 선보였다.

경쾌한 무드의 오렌지 컬러 셋업, 진주와 큐빅 장식이 더해진 데님 팬츠, 간결한 실루엣의 맥시 스커트 등 E.B.M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와 하이엔드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봄·여름 시즌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군살 하나 없는 완벽 피지컬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Edit, New Style’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봄을 부르는 싱그러운 컬러와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웨어러블한 아이템들로 채워지는 일상을 표현했다.

봄이 다가옴을 느낄 수 있는 그린 컬러의 요소를 공간에 배치하고 무드에 맞는 소품들이 감각적으로 더해져 최수영만의 청량 에너지와 러블리한 분위기가 더욱 극대화되었다.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E.B.M 캠페인 화보 및 최수영 착용 제품의 자세한 소식은 E.B.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E.B.M (Edtion By MICHA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