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南프랑스 무드, 삶의 환희를 담은 ‘La Danse’ 공개 [kdf bag]
상태바
조이그라이슨, 南프랑스 무드, 삶의 환희를 담은 ‘La Danse’ 공개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3.01.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Danse’ 삶의 기쁨과 유연함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컬렉션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삶의 기쁨과 유연함을 상징하는 2023 Spring 컬렉션 ‘La Danse’를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의 2023 Spring 컬렉션 ‘La Danse’는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느끼는 사랑과 우정 같은 인간의 행복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인생에서 느낄 수 있는 사랑의 기쁨, 삶의 충만함, 다채로운 경험과 표현의 즐거움 등 마주하는 이 모든 순간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를 전한다. 

조이그라이슨은 이번 캠페인에서 기분 좋은 춤을 추듯 리드미컬한 색채와 곡선적인 요소를 구성하고, 마이크로백 등의 포인티드 아이템으로 선명한 인상을 줬다. 이와 동시에 미니멀한 하드웨어 디자인에 에어리한 컬러와 소프트한 소재를 적용하여 조화로운 마감의 뉴 클래식을 제안했다.

프랑스 남부 지역 이름에서 착안한 ‘그라스’, ‘수아르’, ‘상세르’, ‘튈’, ‘비아리츠’ 등의 컬러 명으로 서정적인 무드를 더하고, 다양한 텍스처와 지속 가능한 소재 사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조이그라이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