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톤톤셋업으로 힙하고 팬시하게, 새학기 준비! [kdf kids]
상태바
MLB 키즈 톤톤셋업으로 힙하고 팬시하게, 새학기 준비! [kdf kids]
  • 이수빈
  • 승인 2023.01.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색 카라 포인트의 퀄팅 점퍼 추가해 아우터까지 톤톤으로 매치 가능
맨투맨, 팬츠, 반팔티셔츠 세트, 티셔츠 레이어드하여 컬러 포인트 주기에 제격
같은 컬러의 모자&신발과 매치하여 톤온톤 스타일링 완성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는 신학기 룩으로 23 봄·여름시즌 톤톤셋업을 제안한다. 

MLB키즈 톤톤셋업은 출시 이후 매 시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헤드 투 토(Head to Toe) 깔맞춤이 가능한 스타일링 필수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맨투맨 세트에 퀄팅 점퍼까지 추가되어 이너는 물론 아우터까지 톤톤으로 매치해 힙하고 팬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직 퀄팅 패딩 점퍼는 코듀로이 배색 카라가 포인트로,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아우터이다. 지퍼와 선그립으로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일교차가 심한 봄철,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컬러는 네이비, 바이올렛, 라이트 베이지, 딥핑크, 블랙의 5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 팬츠, 반팔티셔츠 3종으로 구성된 베이직 빅로고 맨투맨 세트는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트 아이템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용감과 트렌디한 배기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컬러는 아이들의 밝은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딥스카이블루와 라이트 옐로우, 베이직한 블랙과 라이트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 라인에서도 맨투맨과 팬츠 세트가 출시되어 아이와 서로 다른 컬러를 선택해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맨투맨 세트에 같은 컬러의 루키 볼캡과 빅볼 청키를 매치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스타일이 완성된다. 특히, 루키 볼캡은 모자 크라운 앞판에 두꺼운 심지 없이 쉐입이 자연스러워 착용감이 좋다. 옆 패널이 0.5cm 더 길어 좀 더 깊게 안착되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MLB키즈의 23SS시즌 톤톤셋업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MLB KIDS(엠엘비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