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23년 SS 시즌 '디펜더 시리즈' 컬렉션 출시 [kdf GOLF]
상태바
데상트골프, 23년 SS 시즌 '디펜더 시리즈' 컬렉션 출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1.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덕스러운 간절기 라운딩 용도의 기능성 갖추고 절제된 디자인 특징
자유자재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 봉제선 없는 심실링 등으로 스윙 메커니즘에 최적화
올해부터 퍼포먼스 기능 유지하고,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제안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2023년 봄·여름 시즌 첫 컬렉션 ‘디펜더 시리즈(Defender Series)’를 출시한다. 

올해 데상트골프는 고기능성 소재와 공법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에 집중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감각을 강화하며 마켓을 리드할 계획이다. 

첫 시즌 첫 컬렉션으로 선보인 ‘디펜더 시리즈’는 눈, 비, 강풍 등 외부적 기후요인에도 최적의 라운딩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기능성을 바탕으로 스윙 메커니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반영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디펜더 시리즈'는 복잡한 장식은 배제하면서도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몸의 단점을 보완하는 아웃핏과 그레이, 네이비 계열의 차분한 컬러로 절제된 세련미를 자아낸다. 

자켓, 바람막이, 팬츠, 레인코트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은 남성용 자켓과 팬츠 셋업, 여성용 레인코트이다. 

‘디펜더'의 남성용 자켓은 심한 일교차가 이어지는 간절기 라운딩에 적합한 고기능성 소재와 봉제공법이 특징이다. 고밀도의 얇은 스트레치소재를 3겹으로 레이어링해 보온과 방풍효과를 선사한다. 

바느질 봉제가 아닌, 봉제선을 특수 접착테이프로 고정하는 심실링테이프(Seam Sealing Tape) 공법을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을 선사한다. 간결한 실루엣과 그레이 계열 컬러로 고급스러운 필드룩 연출에 제격이다. 데상트 로고를 같은 컬러로 볼륨감 있게 처리하며 포인트를 줬다. 

팬츠는 데상트골프만의 고기능성 패턴 ‘F360’공법이 적용됐다. 일명 ‘한판패턴’이라 불리는데 한 장의 원단만으로 옷 한 벌을 제작한 것이다. 스윙 폼이 용이하도록 허벅지 등에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등 최적의 퍼포먼스를 유도하는 아웃핏이 핵심이다. 그 결과, 스윙 등 큰 동작을 할 때 어디 하나 걸리는 느낌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디펜더’의 여성용 레인코트는 우아한 코트 스타일이 특징이다. 탈착이 가능한 빅 후드를 펼치면 견장스타일로도 연출 가능하고,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케이프 스타일의 실루엣은 골프를 비롯한 야외활동은 물론이고 출퇴근 비즈니스룩, 캐주얼 등 일상생활에서도 아우터로 입기에도 좋다. 손목 부분에 너비 조절이 가능한 벨트가 있어 볼륨감 있는 소맷단 연출도 가능하다. 

데상트골프의 ‘디펜더 시리즈’는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데상트 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