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뉴 이어 컬렉션 출시 [kdf outdoor]
상태바
팀버랜드,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뉴 이어 컬렉션 출시 [kdf outdoor]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1.2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의 민첩성과 활기찬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뉴 이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의 대표 슈즈인 ‘LNY 프리미엄 6인치 부츠(LNY Premium 6-Inch Boot)’는 1973년에 탄생된 오리지널 옐로부츠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기념하며 선명한 토끼 모양의 디테일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됐다. 

동양 문화권에서 민첩성과 고양한 정신을 상징하는 토끼 아이콘이 부츠의 텅(Tongue)에 담겨 있고 행 태그로 표기된다. 신발 옆면의 물결 무늬 역시 빠르게 뛰어가는 토끼의 움직임을 추상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방수 프리미엄 가죽으로 제작됐고,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도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블랙/그린 컬러로 구성, 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뉴이어 컬렉션에는 경량 트리 볼트 6인치 방수 부츠, 그린스트라이트 ™ 컴포트솔 TBL® 터보 하이커 등도 준비돼 있다.

2월 4, 5일 양일간에 걸쳐 팀버랜드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월드몰점에서는 유명 캘리그래퍼 장영호 작가와 함께하는 팀버랜드 부츠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팀버랜드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 스토어를 확인하면 된다.

팀버랜드의 뉴 이어 컬렉션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와 팀버랜드 롯데월드몰점 외 전국 주요 정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