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두투어와 금융 비즈니스 모델 확대..."여행·환전 모두 챙기세요~"
상태바
신한은행, 모두투어와 금융 비즈니스 모델 확대..."여행·환전 모두 챙기세요~"
  • 민병권
  • 승인 2023.01.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김민수 외환본부 본부장(오른쪽)이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한용구)은 지난 19일 모두투어와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해외여행객들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환전 채널 및 특가 여행상품 등 금융과 여행업의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한은행과 모두투어는 양사의 모바일 앱을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연결해 △온라인 환전 및 여행상품 판매 플랫폼 공유 △모두투어 상품 구매고객을 위한 환전 우대서비스 제공 △여행성수기 환전 이벤트 공동진행 등 고객에게 이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 대표 여행사 모두투어와 협업을 통해 해외여행객들에게 이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성공적인 업무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공유해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사진=신한은행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