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프로모션 확대
상태바
신라면세점, 내국인 프로모션 확대
  • 김상록
  • 승인 2023.01.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설연휴 해외 여행 수요가 늘자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다음달 15일까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띠 고객에게는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일일 블랙패스'를 제공한다. 블랙 멤버십 할인율 적용 시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다.

또 세뱃돈으로 총 23만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S리워즈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1000 포인트는 1달러에 해당한다. 세뱃돈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23명을 추첨해 S리워즈 2만 3000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신혼부부 대상 가입 가능한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온라인 회원등급 프레스티지를 제공하고 적립금 300만원과 인터넷점 S리워즈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진행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부터 한달간 새해를 맞아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도 이달 25일까지 설날 복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