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 몽블랑 앰버서더로, 사토리얼 컬렉션 화보 공개 [KDF pictorial]
상태바
배우 이진욱, 몽블랑 앰버서더로, 사토리얼 컬렉션 화보 공개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3.01.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욱, 마크 메이커(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새로운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과 함께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 커버 장식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들을 조합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모듈화 기능이 특징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신제품 사토리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마크 메이커(브랜드 엠버서더)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공개된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 화보 속 이진욱은 우수에 찬 깊은 눈빛과 그윽한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내며 몽블랑의 신제품 사토리얼 레더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는 성공한 남성의 개인 서재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가죽 제품이 주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우아하게 포착했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각기 다른 사토리얼 컬렉션 제품이 더해져 각각의 컷마다 이진욱 특유의 남성미를 뿜어내며 역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토리얼 컬렉션은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더 컬렉션으로 올해 새로운 형태와 기능을 더해 리뉴얼됐다. 각각의 라지 레더와 미디움 레더 제품을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모듈화 기능이 특징이다.

토트백이나 도큐먼트 케이스, 볼링백 등의 라지 레더는 블랙과 포지드 아이언 컬러로 선보이고, 카드 봉투를 연상케 하는 엔벨로프 파우치나 미니 백 등 스몰 레더군을 부착해 수납 기능성을 더하는 등 다양한 착용 옵션을 제공한다. 

스몰 레더군은 레드, 블루, 브리티시 그린, 버건디, 아이보리 등 더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모노톤의 메인 백에 대조적인 컬러 매치로 대담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사토리얼 컬렉션 모든 제품은 환경 발자국 최소화에 발맞춰 탄소 중립 태닝 프로세스로 제작되었다.

배우 이진욱이 착용한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오는 2023년 2월 15일 런칭 예정으로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몽블랑(Montblan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