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박홍규
  • 승인 2023.01.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202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전자담배 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각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조사해 선정됐다. 또 전문가 평가를 합산한 종합 평가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왼쪽) 최환진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왼쪽) 최환진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해 11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된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루마 시리즈는 별도의 클리닝이 필요 없고 제품 내구성도 향상돼 그동안 전자담배 기기에 대한 소비자의 불편사항들을 해소,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평균 약 95% 감소된 제품이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향한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노력에 대한 뜻 깊은 성과”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22년부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전용 타바코 스틱 제품인 테리아(TEREA)를 경남 양산공장에서 생산해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조선일보, TV조선이 후원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