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영앤리치피플의 스트릿 감성& 테크 라이프 스타일 공개[kdf fashion]
상태바
수프라, 영앤리치피플의 스트릿 감성& 테크 라이프 스타일 공개[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3.01.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프라(SUPRA), ‘23년 봄·여름 시즌 해외 화보’ 공개
‘수프라버스 리조트’서 즐기는 영앤리치의 테크 라이프 스타일 담아내…3D 그래픽 적용 화보 눈길
23 SS 시즌 컬렉션, 메인 크라운 심볼에 스트릿 무드 더한 바시티 자켓, 후드티셔츠 등 첫 선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영앤리치’로 대표되는 뉴 리더들의 테크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23 봄·여름 시즌 해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공식 SNS채널을 통해 선보인 이번 시즌 화보는 ‘영앤리치의 테크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삼았다. 다른 시공간 속 수프라 가상 공간 ‘수프라버스 리조트’에 접속해 일상을 즐기는 이들의 자유롭고 프리미엄한 라이프를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젊은 리더들의 스트릿 패션과 수프라만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과감하게 표현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담은 3D 그래픽으로 작업해 눈길을 끈다. 

수프라가 2023년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왕관 형태의 ‘메인 크라운 심볼’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 수프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는 스트릿 무드를 자아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렌디한 무드에 다양한 패치로 스트릿 감성을 더한 ‘바시티 자켓’을 비롯해, 빅 로고로 포인트를 주는 후드 티셔츠, 트랙 자켓, 반팔 티 등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수프라는 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 스케이트 컬쳐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새로운 디지털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NFT 완판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수프라(SUPR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