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환경+ 실속챙긴 ‘설 선물세트’ 선보여
상태바
네스카페, 환경+ 실속챙긴 ‘설 선물세트’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1.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2만원대로 구성… 부담 없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네스카페 설 선물세트’
네스카페 크레마&수프리모 라인에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일환으로 ‘책임재배 원두’ 적용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친환경 및 가성비를 강조한 ‘네스카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네스카페의 ‘컵오브리스팩트(Cup of Respect)’의 의미를 더했다.  경기침체의 여파로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제품을 찾는 소비심리를 고려, 검은 토끼가 의미하는 대로 풍요롭고 따뜻한 한 해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네스카페 설 선물세트는 100% ‘책임재배 원두(Responsibly sourced)’만을 사용한 네스카페의 대표 제품인 ‘네스카페 크레마’와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비롯해, 추억과 향수를 불러오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라인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전 제품 모두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으며, 온•오프라인 판매 거점에 따라 선물세트를 상이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스카페 크레마 라인으로 구성된 ‘네스카페 크레마 선물세트 1호’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슬레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최고의 원두를 선별해 완벽하게 로스팅한 프리미엄 커피다. 부드러운 크레마와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선물세트에는 깔끔한 아메리카 본연의 맛이 특징인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와 다크 로스팅 원두의 강렬하고 풍부한 바디감이 매력적인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친환경적 요소인 대나무 소재로 제작된 네스카페 에코 텀블러 2개가 함께 구성돼 친환경성 및 실용성을 높였다. 

패키지는 심플한 디자인에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의미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 로고를 새겨 그 의미를 더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라인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전용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 240+40개입’,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240+40개입’ 2종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 애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을 활용해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1980년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240+40개입’도 오프라인 전용으로 선보인다. 그윽하고 깊은 커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사진 네스카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