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기념 ‘새해의 여행’ 기획전 열어
상태바
LF몰,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기념 ‘새해의 여행’ 기획전 열어
  • 이수빈
  • 승인 2023.01.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에서 전세계 실시간 항공권 검색, 예약 가능…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 첫 선보여
‘LFma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 제공

LF몰은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론칭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LF몰 전용 신용카드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여행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새롭게 론칭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여행에서 얻는 즐거움, 지친 일상에 대한 회복 등 인생에서 중요한 삶의 부분인 여행을 LF몰에서 충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에 대한 수요와 맞물려 LF몰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서비스로 LF몰에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카드사, 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격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카드 신규 발급의 경우에는 신청 및 승인완료 후 실물 카드 수령 전에 카드번호만 LF몰에 입력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론칭을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혜택의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LF몰 항공권 예약 메인 페이지를 캡처해 서비스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LF몰 #LF몰항공예약서비스오픈 #특가항공권 #여행준비)를 SNS에 게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만해도 LF몰 1천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행 관련 테마에 맞는 LF몰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가방 △여름휴양지룩 △겨울휴양지룩 △호캉스룩 △골프여행 △여행뷰티템 △여행꿀탬 등 여행을 떠나는 목적과 장소에 맞춰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여행 대상상품 한정 추가로 7%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도 제공하며 자세한 기획전에 대한 내용은 LF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