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면, 이제 좀 나가보자, 북유럽 오로라 보러! [kdf travel]   
상태바
봄이 오면, 이제 좀 나가보자, 북유럽 오로라 보러! [kdf travel]   
  • 이수빈
  • 승인 2023.01.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 북유럽 10일 일정 비즈니스 패키지판매 롯데홈쇼핑에서 15일 방영
독일항공,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 오는 5월부터 매주 화, 수 출발  
크루즈여행과 산악열차 통해 북유럽 여행의 묘미 만끽하도록 설계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통해 10일간 여행하는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루프트한자 독일항공과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크루즈의 경우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 오슬로 항로를 오가는 DFDS 씨웨이즈(1박) 및 스웨덴 스톡홀름과 핀란드 헬싱키를 연결하는 실자라인(1박)을 통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 이용 시 선상에서 아름다운 발트해를 바라보며 즐기는 뷔페식(4회)이 제공되며, 내부에는 클럽, 사우나, 오락실, 면세점, 카페, 펍 등 투숙객을 위한 즐길 거리가 많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4성급 호텔 및 노르웨이 피오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기존 북유럽 패키지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롬 로맨틱 열차와 플뢰엔산 후니쿨라 열차 탑승, 북유럽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특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노르웨이의 3대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인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 하당에르 피오르가 있다.

이외에도 스톡홀름 시청사 및 오슬로 뭉크 미술관 관람,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도시 베르겐 투어 등 도심 관광지까지 포함되어 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