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구로구, '구로 땡겨요' 출시..."15% 할인 전용상품권도 선보여"
상태바
신한은행·구로구, '구로 땡겨요' 출시..."15% 할인 전용상품권도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3.01.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서울시 구로구청 르네상스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한용구 은행장(오른쪽)이 구로구 문헌일 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한용구)은 서울 구로구청과 구로형 공공배달앱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지난 11일 체결하고 내달 1일 ‘구로 땡겨요’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구로 땡겨요는 앱에서 구로구로 지역을 설정하면 맞춤 서비스 화면을 통해 가맹점에게 할인쿠폰을 발행할 수 있는 ‘사장님지원금’을 기존보다 10만원 더 추가한 30만원을 제공한다.

구로구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한 ‘구로땡겨요상품권’도 내달 1일 발행한다.

구로땡겨요상품권은 신한 SOL과 서울Pay+ 등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10만원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이 상품권으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땡겨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삶에 가장 중요한 먹거리를 연결고리로 삼아 지자체와 땡겨요가 함께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2021년 12월 광진구청과 제휴를 통해 광진형 공공배달앱을 출시했으며 전용 상품권 ‘광진땡겨요상품권’을 1년간 16억원을 발행한 바 있다.

사진=신한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