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전인지, ‘빈폴골프’ 입고 푸른 필드를 누빈다 [KDF GOLF]
상태바
프로골퍼 전인지, ‘빈폴골프’ 입고 푸른 필드를 누빈다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1.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 전인지 프로와 의류 협찬 계약 완료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빈폴골프 로고, 상의 왼쪽 어깨 부분에 위치
전인지 프로, 전세계 누비며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 알려갈 것

전세계 골프 팬들로부터 ‘품위 있는’ 선수로 알려진 전인지 프로가 빈폴골프를 입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22년 LPGA 상금랭킹 3위, 세계랭킹 8위를 기록한 전인지 선수와 의류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모던 클래식 골프웨어를 컨셉으로, 필드와 일상에서의 끊김 없는 패션 라이프를 조명하며,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여성스러운 외모와 아름다운 스윙, 지속적인 기부 등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품위있는(Classy)’ 선수로 평가받는 전인지 프로를 통해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인지 프로는 향후 2년간 모든 대회에 참가 시, 빈폴골프가 제공한 의류를 착용한다. 
상의 왼쪽 어깨 부분에 빈폴골프가 지난해 새롭게 공개한 로고가 붙는다. 빈폴골프는 자전거바퀴와 홀컵 안의 골프공을 의미하는 2개의 원, 알파벳 B를 조합해 신규 로고를 디자인했다. 기존 자전거 바퀴에서 영감을 받아 골프에 대한 존중과 가치를 담았다. 

빈폴골프는 전인지 프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을 마련할 방침이다. 

전인지 프로는 지난 ‘13년 KLPGA 투어에 데뷔, ‘16년에는 LPGA 투어에 진출했다. 전세계 투어 통산 15승을 기록했고, 지난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