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조각같은 본태적 미남도 관리하는구나!!! [kdf DIOR]
상태바
차은우, 조각같은 본태적 미남도 관리하는구나!!! [kdf DIOR]
  • 이수빈
  • 승인 2023.01.11 10:5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로 섬세한 트리트먼트와 안티에이징&스킨케어 리추얼 경험,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와 릴랙스한 체험해

배우이자 가수로 왕성한 활동중인 차은우. 그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로서 생기가 넘치는 빛의 도시, 파리에 위치한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릴랙싱한 뷰티체험을 공개했다. 

디올 스파에서 전문적인 케어를 경험하며 긴장을 풀고 릴랙싱하며, 온 몸의 감각을 깨우는 감각적인 즐거움과 우아한 분위기의 휴식,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했다.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크리스찬 디올 뷰티로 황홀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받았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차은우는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섬세한 스킨케어와 트리트먼트로 본태적인 아름다운 피부가 더욱 투명하게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피부로 거듭났다.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를 경험한 차은우는 “숙면을 취한 것처럼 편안해지고 행복한 느낌을 받았고, 에너지를 되찾은 것 같았다. 특히, 스톤 트리트먼트를 받을 때 몸의 감각을 깨우는 느낌이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한 것 같다. 시차와 장시간 비행으로 굳어 있을 수 있었는데,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에서 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이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 속 차은우가 선보인 ‘디올 라 무쓰 오프·온’은 디올 스파와 함께 그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강력한 클렌징 효과의 워터릴리(수련) 성분과 뛰어난 진정 효과의 수레국화꽃수가 풍부하게 함유돼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차은우는 1월에 새롭게 출시된 NEW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비롯한 ‘캡춰 토탈 리추얼 제품들’로 피부를 케어했다. 이달 1일에 새롭게 선보인 ‘NEW 캡춰 토탈 르 세럼’은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론고자(마다가스카르에서 서식하는 꽃) 발효 추출물을 비롯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인 주름,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 수분저하를 완화하고 생기 있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 Fionatorre, 크리스찬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3-01-11 18:01:32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두 대학만 일류.명문대임. 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 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 5,000만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일본에서는 천황). 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가 세운 마당쇠). 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

윤진한 2023-01-11 18:01:02
사회적 영향력을 가져온 대학들입니다. 학과별로 역사가 오래된 대학들의 경우, 전체적인 대학평가와 달리, 졸업생등의 영향력이 학원이나 학생들에게 개인적으로 작용되어, 미술분야 홍익대, 의대의 울산대, 공대의 한양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연극영화의 중앙대.동국대.한예종등 이를 앞세우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볼때, Royal 성균관대나 Royal서강대...이화여대 뒤, 연기예술학과나 연극영화과 쪽으로는 중앙대나 한양대 동국대 한예종 중 고민하셔서 선택하면 연극.영화 분야에서는 큰 차이 없는 대우받고 살아갈 것입니다.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로, 6백년 넘는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Royal 성균관대. 세계사

윤진한 2023-01-11 18:00:25
이전에 서라벌예대(현재는 중앙대)가 강점있던 문예분야의 후발대학 한예종. 그리고 동국대나 초급대 출신 서울예대가 강점을 보이던 문예분야들임.이와 별도로, 무슨과든지 국사 성균관 자격 Royal 성균관대(양반대학),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사제의 예수회 산하 서강대(가톨릭계 귀족대학. 성균관대 다음 Royal대 예우). 그 다음 한국에 주권.자격.학벌은 없지만, 일본잔재로 패전국 일본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그 뒤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 연세대(연희전문 후신), 고려대(서민출신 이용익의 보성전문 후신). 위 5개 대학의 학과로 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나머지 대학들 중, 해방후 공식 여대가 되어, 대중언론에서 존재감이 있어온 이화여대 정도가, 한국 대학출신자들에게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