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과잉 피지 케어하는 ‘아크니 피지폼’ 출시 [KDF skin. care]
상태바
아이소이, 과잉 피지 케어하는 ‘아크니 피지폼’ 출시 [KDF skin. care]
  • 이수빈
  • 승인 2023.01.1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급피부 걱정 싹! 유분 잡고 피지 쏙쏙!
단 한 번의 세안도 제대로! 숯과 카올린으로 피부 문제 야기하는 과다 피지 말끔하게 흡착 
사전 테스트 제품 만족도 100%! ‘응급스팟' 라인 노하우로 클레이팩 한 듯 깔끔하게! 
아이소이 공식몰, ‘아크니 피지폼’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과잉 피지로 야기되는 문제성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관리해 줄 ‘아크니 닥터 1st 블랙 딥 클렌징 폼(이하 아크니 피지폼)’을 출시했다.

‘아크니 피지폼’은 유분으로 고민하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딥 클렌징 폼이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은 제거하고 클레이팩을 한 듯 개운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착한 성분과 빠른 진정 효과로 ‘파란 소화기’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 소화기 응급스팟)’과 동일 라인으로 문제성 피부 고민을 빠르게 케어한다.

피지와 노폐물 흡착에 효과적인 숯과 카올린을 함유해 피부 문제를 야기하는 과다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약모밀, 황금, 모란 뿌리 추출물과 글리세린의 보습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임상실험을 통해 즉각적인 피지 감소 효과를 확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유분기가 많은 청소년기 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전 테스트에서 노폐물 세정력, 번들거림 개선, 피지 개선, 사용감 모두 만족도 100%*를 기록한 바 있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는 ‘아크니 피지폼’ 출시를 기념한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진 아이소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