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23년 신학기 수납력↑, 가방&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kdf go.school] 
상태바
NFL, '23년 신학기 수납력↑, 가방&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kdf go.school]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1.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D링 장착한 백팩, 컬러 배색 포인트의 에코백 등 선보여
‘주크’ ‘피어스’ 등 엔에프엘 헤리티지 담은 스니커즈 라인 공개 
신학기 컬렉션 중 백팩과 신발 구매 시 사은품으로 양말 증정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스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가방뿐 아니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가방은 쉴드메쉬 백팩, 앤드백팩, 베이직 백팩으로 멀티 아웃포켓, 사이드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분리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D링을 장착해 키링, 에어팟 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베이지, 블루, 아이보리, 블랙 등 캐주얼한 컬러감와 엔에프엘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가방 하단과 숄더끈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에코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메신저백과 슬링백, 다양한 소재와 크기의 크로스백 등 각양각색의 가방을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가방 외에 엔에프엘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니커즈 라인도 준비했다. 레트로 보드화에서 영감을 받아 엔에프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주크’는 머스타드, 차콜 등 빈티지한 톤과 포인트 컬러감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표현했다. LA, NY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도시 로고로 포인트를 살렸고, 접지력이 뛰어난 러버 아웃솔에 EVA 쿠션을 적용해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함께 선보인 ‘피어스’는 엔에프엘만의 역동성을 컨셉으로 편안한 쉐입을 적용한 레트로 조거 스니커즈이다. 320g의 가벼운 무게와 50mm의 두툼한 미드솔은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느끼게 해준다. 컬러는 그린, 실버, 화이트 등 3가지로 구성,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엔에프엘은 이번 신학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메쉬백팩 구매 시에는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조가방을, 백팩과 신발 구매 시에는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 컬렉션을 비롯한 엔에프엘의 23 봄·여름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 엔스테이션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NFL (엔에프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